Intro Page
   
 
       탐색 건너뛰기 링크Main Page > [AJ-JLPT] > Do [AJ-JLPT]  
  
Hi~ Login Please!!
or Register~ ;-)
Login Join Member


Language change
Korean / Japanese / English
IP : 18.223.134.29  --
 
탐색 건너뛰기 링크입니다.
 
1. [AJ-JLPT] 공지사항
1.1. 시험 전에 반드시 로그인 해 주세요. 로그인 하지 않으면 이하 시험시작 버튼이 활성화 되지 않습니다. 만일 ID가 없거나 시스템에 등록되어 있지 않으면, 등록하고 아이디를 만들어 주세요. 시스템 등록 및 ID생성은 무료이며, 일단 한번 등록 해 두면「AJ」시스템의 모든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. 그리고 시험 결과 및 점수 등을 언제든지 인터넷 상에서 확인 가능합니다.

아래의 시험 스타트 버튼을 누르면 시험은 자동적으로 시작됩니다. 각각의 시험은 제한시간이 있으므로 시간에 유의해서 시험을 진행 해 주시기 바랍니다. 시간 내에 문제를 진행하지 못하면 답변하지 못한 문제는 모두 오답 처리되고 자동으로 시험은 종료됩니다. 그리고 무엇보다 주의해야 할 점은 시험 중에 다른 윈도를 열거나 타 링크를 클릭하거나 시험 창을 닫거나 하지 말하 주십시오. 시험이 강제 종료되거나, 점수가 정확히 판단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.
여러분의 행운을 빌겠습니다.


1.2. [AJ-JLPT] 시스템은 현재 작업중에 있습니다. 잠시만 기다려 주세요.
[AJ-JLPT] 시스템은 금년 12월 중에 오픈 할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.

2. [AJ-JLPT] 시험 목록
시험 과목 문제 수
& 제한 시간
점수 레벨 선택 시험 시작
 Part One : 문자 & 어휘 100
 Part Two : 청취 100
 Part Three: 독해 & 문법 200
 
  
  
All rights reserved by "yuiyu Research(by Yu Young, Kim)" Since 1996.